로그인정보 입력 영역

내서재

더보기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전자책

  • 다운로드
  • 뷰어사용안내
  • 자료대출안내

새로나온 책

더보기

공지사항

더보기

컨텐츠상세보기

운동없이, 여신되는 셀프 디톡스 (커버이미지)

알라딘
운동없이, 여신되는 셀프 디톡스
  • 평점평점점평가없음
  • 저자이서현 지음 
  • 출판사지식과감성# 
  • 출판일2015-09-23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1, 누적예약 0

책소개

다이어트 꼭 성공하고 싶은가? 그럼 내 몸속을 알고 시작하라.

40대에 어리고 예쁘게 15kg 감량한 비결이 이 책에 담겨 있다!




좋지 않은 식생활과 생활습관으로 몸매가 무너지고, 건강이 위협받고 있다면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고치자. 그렇게 작은 변화에서부터 인생이 바뀌는 경험을 당신도 할 수 있다!



이번 책에서는 다이어트 경험자로서 실생활에서 큰돈 들이지 않고, 디톡스와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려 한다. 특히 다이어트를 하면 볼만 쏙 들어가고 정작 원하는 부위 군살은 안 빠져 고민인 분들, 단순히 체중만 줄이는 다이어트가 아니라 건강하고 예쁘게 감량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다이어트 시작 전 필요한 것은 멋진 운동복, 고가의 헬스장 이용권, 개인 트레이너가 아니라 반드시 해내겠다는 강한 의지다.

물론 운동은 건강에 좋다. 하지만 땀 흘리며 200kcal를 소모했어도 생크림 듬뿍 얹은 음료 한 잔 마시면 도루묵이다. 디톡스와 감량기간에는 식단조절이 기본이다. 운동은 유지기부터 내가 정말 즐겁게 꾸준히 할 수 있는 운동을 하길 권한다. 돈 들여서 운동해야 살이 빠진다는 것도 고정관념이다. 계단걷기, 스트레칭, 동네 산책, 가까운 뒷산 오르기, 한두 정거장 거리 걷는 습관 등 알고 보면 할 수 있는 것이 많다. 요즘은 유튜브나 인터넷으로 집에서 따라 할 수 있는 좋은 홈트레이닝 영상도 넘쳐난다.

식습관을 개선하고자 하는 근본적인 노력 없이는 절대 몸이 변하지 않는다. 그냥 먹고 싶은 것 다 먹고 이대로 사는 것이 행복하다면 다이어트를 하지 않아도 된다. ‘이번이 마지막이다’라는 절박함으로 나의 평소 먹는 음식과 생활습관을 들여다보자. 혹시라도 실패했다면 다시 한 번 더 왜 실패했는지 돌아보고 잘못된 점을 고친다면 반드시 성공할 것이다. 자신을 믿어라 반드시 해낼 수 있다. 내가 나를 사랑해야 남도 나를 귀하게 대접해 준다.

이 글이 모든 다이어터들이 건강한 디톡스와 다이어트를 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저자소개

World vision trading Corporation 대표이사
Top world Entertainment 대표이사
Mhdetoxdiet 대표이사

직접 디톡스 프로그램으로 15kg 감량 후 4년간 44사이즈를 유지하고 있으며 꾸준한 관리로 40대에도 20대 못지않은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목차

PROLOGUE 이 글을 쓰게 된 이유



1. 다이어트 성공하고 싶다면 우리 몸에 대해서 알아야 한다

비만(과체중)

비만이 되는 여러 가지 이유들

비만과 관련된 병들



2. 독소가 우리 몸을 비만으로 만든다

알고 보면 더 무서운 독소

독소가 면역저하와 비만을 부른다

독소 자가진단 테스트

스스로 하는 독소 제거법

면역력을 높이는 법



3. 날씬하고 싶다면 호르몬을 이용하라

당을 부르는 코티솔

식욕을 부르는 그렐린

렙틴

도파민과 세로토닌

인슐린

갈색지방을 흰색지방으로 바꾸는 이리신

기초대사량을 높이는 티록신

여자에게만 나오는 프로게스테론

호르몬 이상 자가 진단 테스트

생활 속에서 실천하는 호르몬 돕는 법



4. 다이어트 하기 전 반드시 디톡스 하라

다이어트와 디톡스를 함께

디톡스의 시작은 장 비우기와 비만세균 줄이기

디톡스를 돕는 림프



5. 디톡스를 제대로 하려면 간과 신장을 건강하게 하라

간이 하는 일과 기능

간이 정상이 아닐 때 우리 몸의 신호

간을 좋게 하는 음식

신장의 하는 일과 기능

신장이 정상이 아닐 때 우리 몸의 신호

신장을 좋게 하는 음식



6. 내게 맞는 다이어트를 찾아라

다양한 다이어트의 종류와 장단점을 알고 시작하라



7. 비용 부담 없이 무리 없이 하는 디톡스 다이어트가 있다

편하고 무리 없이 2주에 최대 5kg 빼고 싶다면 이렇게 하라

짧고 강하게 2주에 최대 10kg 빼고 싶다면

부담 없이 4주에 최대 5kg 빼기도 가능하다

디톡스 다이어트 식단 전혀 어렵지 않다

다이어트 때 단백질을 꼭 먹어야 하는 이유가 있다. 특히 계란을 챙겨 먹자

신선한 야채, 채소가 왜 디톡스 다이어트에 좋을까?

일상생활에서 디톡스 다이어트 팁

디톡스 다이어트 후 몸의 변화



8. 예쁜 바디라인 원하면 반드시 피해야 하는 중독들이 있다

탄수화물(당) 중독

나트륨 중독

지방 중독

매운맛 중독



9. 더 이상 살찌지 않도록 돕는 유익한 다이어트 정보

자극적인 음식이 비만의 주범이다

무서운 가짜 식욕에 속지 마라

무서운 가짜 식욕을 이기는 비결이 있다

술이 뱃살의 원흉인 이유

절대 고기와 밥은 함께 먹지 마라

우리 몸 지방에도 종류가 있다.

윗몸 일으키기로 절대 빠지지 않는 복부 내장지방!

운동 없이 빼는 법 있다

절대 안 빠진다는 염증지방인 셀룰라이트도 뺄 수가 있다

대장암부터 아토피까지 부르는 무서운 변비

녹차, 커피는 물이 아니다

요요현상은 없다 단지 먹던 습관으로 돌아가려는 것이다

배불리 먹고 덜 찌는 식사법 있다

비만을 만드는 습관을 버려라



10. 다이어트에 성공한 사람들의 명언들



11. 다이어트를 성공하기 위한 마음가짐이 가장 중요하다



12. 회원님 공감톡



13. 디톡스 다이어트표



14. 화보

한줄 서평